주말이라 오랜만에 M군과 집에서 영화를 보기로 했는데, 우리는 항상 햄버거나 피자를 먹으면서 영화를 감상하곤 한다. 햄버거가 먹고 싶었지만 M군이 전날 햄버거를 먹었다고 하여 어쩔 수 없이 피자로 결정을 했다. 늘 이용하던 BOGO할인(테이크아웃시 한판 가격에 두판) 으로 주문을 하려고 했으나 주말 한정 50% 할인 쿠폰을 받으면 굳이 가지러 갈 필요가 없다는 M군의 말에 따라 쿠폰 사냥에 나섰다.
모든 쿠폰은 도미노피자 앱에서 받을 수 있어서 그냥 주문하면 되는 줄 알았더니 50% 할인 쿠폰은 모두가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뽑기를 통해 랜덤으로 당첨되는 방식이었다.
앱을 실행시키고 쿠폰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물음표가 있는 세개의 도미노피자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하면 쿠폰이 당첨되는 형식이다. 하나의 아이디 당 1일 1회의 기회가 주어지는데 M군이 먼저 도전하였으나 결과는 3000엔 이상 주문시 1000엔을 할인해 주는 쿠폰이 당첨되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했다.
다음으로 내가 도전하였고, 당당히 L사이즈 피자 50% 할인 쿠폰에 당첨되어 피자를 선택하고 주문을 했다.
새로 나온 피자를 주문했는데, 3900엔(세금 포함 4212엔)의 피자를 당첨된 50% 할인쿠폰과 원래 가지고 있던 500엔 할인쿠폰을 함께 사용하여 1566엔(세금포함)에 주문이 완료되었다.
20여분 후 피자가 도착한 도미노피자. 상자에는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이 붙어 있다.
한판에 4가지 종류의 피자가 있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M군이 선택한 이번 피자는 4종류 모두 고기가 토핑되어 있다. 이번에 주문한 신제품보다는 늘 먹던 제품이 더 맛있는 것 같다.
늘 BOGO할인으로 M사이즈 피자를 두판 먹었는데, 주말에는 약간의 운이 따라준다면 절반 가격에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쿠폰이 생겨서 소소한 재미와 함께 테이크아웃하러 가는 수고를 덜 수 있어서 좋다. 만약 50% 할인쿠폰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우리에게는 BOGO할인이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