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는 남자

나고야항이라 하면 금새 하나비(불꽃놀이)를 연상시키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나고야항의 하나비는 유명합니다. 


여름에는 미나토마츠리,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등 매년 불꽃놀이 이벤트가 개최되고 있죠.


그러한 나고야의 하나비가 가을에도 개최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올해로 3회를 맞는 名港水上芸術花火2017(메이코수상예술하나비)는 가을에 개최되는 하나비로 세계최고봉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불꽃놀이 이벤트입니다.



전 좌석 지정석으로 관람! 세계 최고봉의 수상 불꽃놀이

나고야항의 새로운 명물로써 2015년에 탄생한 메이코수상예술하나비는 일본 최고의 불꽃놀이 전문가들이 한 곳에 모여 음악에 맞춰 불꽃을 쏘아올리는 그레이트 스카이 아트를 연출해 내며, 이는 관람객들을 감동시키는 압도적인 종합예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체공시간, 잔존광 등을 정밀하게 계산하여 음악의 리듬, 멜로디, 악기, 가사, 보컬에 맞추어 컴퓨터를 이용하여 1/30초 단위로 불꽃이 쏘아올려진다고 합니다.



유료이지만 충분한 가치가 있는 불꽃놀이


유료 불꽃놀이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지자체 예산, 스폰서 협찬이 감소했기 때문인데, 정말 불꽃놀이를 좋아하는 분들은 제대로 된 불꽃놀이 감상을 위해서 기꺼이 돈을 지불하는 분위기가 일본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유료 하나비의 경우 관객으로부터 직접 돈을 받고 있기 때문에 불꽃놀이 전문가들도 불꽃의 질과, 좋은 연출과 공간 등 최고의 불꽃놀이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이라고 합니다.



SNS에서 VIP석이 당첨될 수도!!

일반 티켓으로는 입장이 불가능한 VIP석 입장권이 페어로 당첨될 찬스도 있습니다.


응모방법은 나고야의 지하철 栄駅(사카에역)에 있는 サカエチカ・クリスタル広場(사카에치카 크리스탈 광장)에서 개최되고 있는 하나비 사진전의 PR부스를 방문하여 마음에 드는 불꽃놀이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 “#名港水上芸術花火2017” 와 함께 SNS에 올리기만 하면 됩니다.


'나고야 수상 예술 하나비 2017' 은 나고야항의 환경보전을 위한 자선행사이기도 하므로, 불꽃놀이를 즐기는 동시에 사회공헌에도 이바지할 수 있습니다.


첫해에 9,000석이 매진되었고, 작년에 3,000석이 늘어날 만큼 주목받고 있으며 그 인기도 높은 나고야의 새로운 불꽃놀이입니다. 



이벤트 정보

이벤트명 : 名古屋港環境保全チャリティイベント「名港水上芸術花火2017」

              (나고야항환경보전 기부이벤트 메이코 수상 예술 하나비 20117)

날짜 : 2017年10月14日(土) : 우천시 익일로 연기

시간 : 개장 17:30 / 시작 19:00 / 종료 20:00

회장 : 名古屋港ガーデンふ頭 (名古屋市港区港町)

입장료 : 개인협찬석 4500엔 / A석 3000엔

티켓구매처 : https://www.nagoya-hanabi.com/ticket (인터넷구매 혹은 각 편의점 발권기에서 구매가능)